Construction & Manufacturing (건설&기계, 제조)

Home > 컨설턴트 > C&M(건설&기계, 제조)
  • 대한민국 경제 발전의 최전선을 이끌고 있는 제조업과 건설부문의 새로운 도약과 함께 하는 진정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여기 있습니다.

    저희 C&M Div.은 오랜 HR Consulting 프로젝트 경험, 기업 현장에서 쌓은 풍부한 실무 경력, 그리고 노련함과 젊은 패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최고의 팀입니다. 제조업을 이끌고 있는 대기업, 작지만 강한 덕분에 세계 시장을 호령하는 '강소기업', 신시장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건설 전문기업, 한국 시장을 동아시아 교두보로 삼고 있는 외국기업, 높은 기술력의 벤처기업 등 다양한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종에서는 주로 석유정제, 화학, 고무 및 플라스틱, 시멘트, 유리,금속, 기계, 장비, 제약, 의료기구, 완성차, 자동차부품, 시계, 가스, 에너지산업 등의 업종을 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타 산업에 비해 보수적인 기업문화를 가진 고객사가 많은 제조업종의 특성상 조직 충성도가 높고 조직에 대한 기여도로 자신을 평가 받고자 하는 인재를 우선 추천하는데 업무의 주안점을 두고 있습니다. 전문 엔지니어 및 연구 인력들에 대한 기업들의 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C&M Div.의 컨설턴트들은 평소 주요 제조업종 분야의 생산 공정과 주요 기술 트렌드, 신제품 동향, 판로 등을 주제로 정기적인 디비젼 세미나를 갖고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을 공부하기 위해 자동차 보닛을 열어두고 한 부품씩 자동차 정비 교재의 도면과 비교하면서 기능을 익히기도 했습니다.

    건설업종은 C&M Div.이 최근 상당한 공을 들이고 있는 업종입니다. 아파트 브랜드 경쟁을 타고 기획 및 마케팅 분야 전문 인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 것을 예상해 주요 주택 시공사들을 먼저 방문해 헤드헌팅 서비스 이용의 필요성을 역설해 고객사로 확보하기도 했습니다. 체계적인 훈련을 받은 인재 풀이 얕은 부동산 개발 분야도 주력 고객군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C&M Div.의 강점은 다음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1. 고객사의 의뢰사항에 대한 면밀하고 정확한 분석과 즉각적인 대응능력
    2. 프로젝트의 성격과 규모에 따른 활발한 협력 시스템
    3.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통한 후보자에 대한 면밀한 검증

    전문성과 노련함이 돋보이는 최고의 전문가 집단인 C&M Div.과 윈-윈할 수 있는 방법을 함께 고민해 보시지 않으시겠습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