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컨설턴트 > C&S(소비재&서비스)
  • 김혜송 컨설턴트는 패션 분야에서 스타일 디자인, 기획, 매출 관리, 온라인 사업 셋업 등의 경험을 통해 해당 분야의 세부적인 업무에 대한 이해도가 높습니다. 특히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온라인 사업과 관련된 경력은 후보자와 고객사 사이에서 커뮤니케이션을 할 때 모두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패션 분야의 경력을 통해 현직자들과의 관계망이 넓기 때문에 여러 기업의 구인 정보나 특성을 파악하는 것에 유리합니다. 외향적인 성격을 적극 활용해 네트웍을 확장시켜 능력 있는 인재를 지속적으로 확보해 두고 있습니다.

    헤드헌터는 단순히 후보자와 기업을 이어주는 역할이 아니라 후보자에게는 입사 과정을, 고객사에게는 인재채용 과정을 디자인 해주는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고객사 입장에서 업계 동향을 파악하여 정확한 구인조건과 정보로 원하는 인재상에 적합한 후보자를 추천합니다. 또한 후보자의 입장에서는 기업에게 단순 추천이 아니라 좀 더 기업에 매력어필을 할 수 있도록 관리하여 합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주요 경력 사항으로는
    여성복 의류 브랜드에서 스타일 디자이너 경력을 거쳐 기획 MD, 남성복 브랜드에서 온라인 MD로 업무를 변경해가며 패션 업계에서 폭넓은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성복과 여성복, 디자이너와 온라인 MD까지 패션 부문의 업무 이해도가 높습니다.

    주요 학력 사항은
    숙명여대 의류학과를 졸업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