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컨설턴트 > C&S(소비재&서비스)
  • 인간 생활의 3가지 기본 요소인 衣.食.住 관련 제조를 기반으로 한 소비재 산업은 철저한 개인 중심적 감성 및 감각 산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소비채널 역시 오프라인에 있어서 소비성향 및 소비공간에 대한 분석을 근간으로 백화점, 마트점, 가두점, 전문점, 아울렛 등으로 변화의 혁신을 일으키고 있는 상태입니다.
    게다가 온라인 유통 또한 기존의 쇼핑몰이나 홈쇼핑에서 모바일, 소셜커머스 등 향후 어떠한 방향으로 진일보할지 알 수 없는 미지의 소비채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승재 컨설턴트는 지난 15여 년간 패션 유통회사에 재직하면서 다양한 업무 수행을 통해 패션산업에 대한 insight와 기획에서 생산에 이르는 process에 대한 이해도를 근간으로 고객사의 의뢰에 대한 정확한 분석 및 그에 따르는 최적의 후보자 추천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요 경력 사항으로는
    15년간 LF(구.LG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구.제일모직), 패션그룹 형지, 톰보이, 에스콰이아 등의 패션회사에서 영업 MD, 기획 MD, 구매, 생산 등의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였으며, 의류, 잡화, 슈즈 등 패션 전반에 대한 아이템 으로 관련 부서와의 유기적인 진행에 대한 경험이 풍부하며, 특히 패션산업의 종/횡 분석 능력이 뛰어난 컨설턴트입니다.

    주요 학력 사항은
    영남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