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컨설턴트 > C&M(건설&기계, 제조)
  • 신계숙 컨설턴트는 엔터웨이의 제조업 및 건설업 분야 대표 컨설턴트로 활동 중이며 특히 최근에는 구인난에 시달리고 있는 자동차, 기계, 전기 업종 고객사들의 까다로운 인재 추천 요구를 성공적으로 수행 중입니다. 국내 기업뿐만 아니라, 한국에 새롭게 진출하는 기계, 자동차 부품, 전기, 반도체 분야 외국계 기업들을 대상으로 법인 초기 설립 인원, 공장 신설 전문 인재와 영업, 마케팅 분야의 임원 및 팀장급 인재를 주로 추천해오고 있습니다.

    더불어 헤드헌팅 업계의 블루오션이라 할 수 있는 국내, 해외 부동산 개발사 및 건설 기업체와의 네트워크를 꾸준하게 늘려 영업, 기획 및 엔지니어링 본부 임원급을 추천하고 있고 추천한 인재에 대해서는 고객사가 반드시 면접을 보도록 집요한 설득 전략을 펴는 반면에 검토 과정에서 탈락한 인재에 대해서는 세심하게 진행 상황을 알려줘 후일을 기약하는 스타일을 갖고 있습니다.

    주요 경력 사항으로는
    IT 관련 Supply Chain Management를 주사업으로 하는 미국계 회사인 Modus Media에서 인사팀장을 맡아 채용, 교육, 보상, 평가 등의 전반적 인사업무를 수행하였고 1997년부터 국내 헤드헌팅사에서 컨설턴트로 일하기 시작했었습니다. 전 산업 분야의 주요 프로젝트를 수행한 경험을 토대로 2004년 초 엔터웨이에 합류하였습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