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컨설턴트 > Nterway USA
  • 엔터웨이 USA 법인장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김성산 컨설턴트는 인재 채용 이란 "Right People, Right Place, Right Time"이라는 신념 아래 엔터웨이 미국지사를 한국 기업과 해외 지상사, 그리고 미주 한인기업들의 우수 한인 인재 채용을 위한 대표적인 관문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부문에서 17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 김성산 컨설턴트는 하루하루 달라지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끊임없는 소비자 트렌드 연구와 이를 토대로 한 맞춤형 외식 브랜드 운영전략을 수립하고 고객 접점에서 직접 실행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류가 존재하는 한 산업은 존재할 수밖에 없으며, "산업(Industry)은 결국 제품(Product)과 사람(People)의 합"이라는 철학을 가지고 있으며 다년간의 외식사업 경험을 바탕으로, 결국 모든 경영활동의 시작은 고객 접점으로부터 시작되며, 고객이 만나는 Window는 곧 사람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성산 컨설턴트는 엔터웨이 미국지사에서 식품, 외식부문을 포함 소비재, 유통, 서비스 분야 등의 다양한 부문의 채용 사업에서 역할과 책임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주요 경력 사항으로는
    CJ 푸드빌 미국 사업 총괄(COO, 미국 LA)로서 미국 내 외식사업 전반의 경영활동을 수행하였고, 한국 푸드빌 재직 당시 프랜차이즈 본부의 기획팀장으로서 경영전략/기획, 신규 프랜차이즈 컨셉/브랜드 개발 업무를 포함 미국, 중국, 베트남 등의 국가를 대상으로 한 해외 사업 추진 업무를 담당하였습니다.

    주요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식품공학과에서 학사와 석사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