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컨설턴트 > C&S(소비재&서비스)
  • 정영훈 컨설턴트는 컨설팅, 소비재, 유통, 서비스산업, 외식, 식자재 등의 분야에서의 다양한 업무 경험을 통해 폭넓은 경험을 갖고 있으며 글로벌 외국계 중소기업과 국내 대기업 유통 식음료 분야로 꾸준히 인재를 추천하며 시장의 요구에 한발 앞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새로 시작하는 회사에 필요한 조직 구조 구축에 좋은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나날이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글로벌 인재 확보 경쟁 흐름 속에서 탁월한 경쟁력을 갖고 있습니다. 평소 다양한 네트웍을 통해 능력 있는 글로벌 인재들을 국.내외 많은 기업들에게 소개해 왔으며 그 폭을 확대해 가고 있는 꼼꼼한 컨설턴트입니다.

    다양한 신규사업 브랜드 런칭 및 운영&마케팅 경험으로 사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바로 인재라는 깨달음으로 기업과 후보자들에게 정확한 정보전달과 도덕적 사명감으로 최선을 다해 쌍방이 Win-Win 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직군 및 직무 경험으로 여러 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도와 인재 분석력이 높은 만큼 다양한 고객사의 커리어매칭과 코칭에 많은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주요 경력 사항으로는
    SPC 그룹에서 20년동안 다양한 신규 브랜드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세가프레도, 파스쿠찌, 잠바주스) 의 성공적인 런칭으로 경영 전문성이 탁월하며 유명 글로벌 기업과의 협업으로 해외업무 및 마케팅 마인드가 뛰어난 실력자입니다.

    주요 학력 사항은
    캐나다 소재의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대학에서 일본어를 전공하였으며 서강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MBA 과정을 이수하였습니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