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MAGAZINE > 언론보도자료
진정한 파트너쉽을 갖고 고객의 성공적인 동반자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희망 100세 시대] ″멀티플레이어 아닌 전문가 돼야 재취업 가능″
2013-02-19
엔터웨이파트너스 전기전자부문(I&E 디비젼)의 유윤동 대표가 아시아투데이와 100세시대를 사는 베이비부머들의 재취업에 대해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유대표는 퇴직에 대한 우울감을 떨쳐버리고 새로운 상황에 맞는 눈높이를 가지며, 자신의 경쟁력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이력서를 작성하는 등으로 재취업을 준비하라고 조언했습니다.

-------------------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보다 전문가(specialist)가 돼야 재취업할 수 있다.”

지난 17일 서울 강남 논현동에서 만난 유윤동 엔터웨이파트너즈 대표(52)는 재취업을 준비하는 은퇴자에게 “‘뭐든지 잘할 수 있다’는 마인드보다 한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겠다는 마음가짐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당부했다.

그가 대표로 있는 엔터웨이파트너즈는 일자리를 찾는 구직자들을 적합한 기업에 소개시켜 주는 전문 헤드헌팅 회사다.

유 대표는 이곳에서 정보기술(IT)과 정보통신 관련 분야의 헤드헌터로서 구직자들과 기업을 연결해 줄 뿐 아니라 대기업 임원급 퇴직자들을 대상으로 강의를 펼치며 은퇴자들을 위한 조언가로도 활동하고 있다.

-- 하 략 --

※ 본 자료는 2013년 02월 19일 아시아투데이에 보도 되었습니다.
다음글 경력채용 조건 1위, 실질경력보다 외국어능력 ‘글로벌인재 필요해’
이전글 엔터웨이, 인재검증 브랜드 '엔터웨이 피플체크' 론칭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