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센터 > FAQ
기업 및 개인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
이외의 질문은 고객상담실을 이용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1. 이력서를 등록하면 곧바로 이직 제안을 받을 수 있는가요?
헤드헌터는 이력서를 등록한 개인 고객의 희망사항을 반영, 적합한 포지션이 열릴 경우 연락을 드리게 됩니다.
때문에 이력서 등록후 어느 정도의 기간이내에 연락을 드릴 수 있다고 확답을 드리기는 어렵다는 점을 양해해주셨으면 합니다.
2. 채용공고 하단의 지원하기 버튼을 눌러 이력서를 보내는 것과 헤드헌터에게 이력서를 직접 보내는 것 중 어느 방법이 더 나은지요?
두 방법 모두 똑같은 절차를 밟아 본사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 이력서가 등록되게 됩니다.
후보자들께서 선호하는 방법을 쓰시면 될 것입니다.
3. 전화번호, 이력사항 등 이력서 내용을 수정하거나 삭제하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엔터웨이는 이력서 등록시 별도의 회원 가입 시스템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이력서 내용을 수정 또는 삭제를 원하실 경우 회사 대표이메일(nterway@nterway.com)이나 대표번호(02-6281-5000)를 통해서 수정 또는 삭제가 가능합니다 .
4. 개인 고객은 서비스 이용에 대한 비용을 내야 하는지요?
개인 고객은 아무런 비용 부담을 지지 않습니다.
5. 개인 정보가 외부로 유출될 가능성은 없습니까?
헤드헌팅 회사의 생명은 개인 정보의 보호입니다. 한번 등록된 이력서는 인재 추천을 희망하는 기업 인사담당자 외에는 절대 외부로 유출되는 일이 없습니다.
또 기업에 추천할 때에도 개인 연락처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6. 공개되지 않는 채용정보도 있는가요?
고급 임원을 채용하거나 현직 근무자를 대신할 분을 채용하는 등 채용 기업 사정상 채용 프로젝트를 외부에 공개하기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