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인생에는 그것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하고 뚜렷한 색깔이 있다.
시각적인 이미지를 중요시 여기는 현대사회에서는 자신만의 독특한 ‘컬러’로 정체성을 구축해야한다.
이것이 바로 자신의 브랜드 경쟁력이다.
자신에게 맞는 ‘Color Style’를 통해 성향과 행동이 명료한 사람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해보다.
Color Style이란?
색을 통해 자신의 가치관과 장점 등을 드러내고 이를 발전시키는 것을 뜻한다.
좋아하는 색이 있을 경우 이를 좋아하는 데만 그치지 않고 그 색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하는 것이다. 색을 떠올리며 이와 어울리는 이미지를 만들 수도 있고, 옷이나 액세서리 등을 통해 표출해 낼 수도 있다.
◈ Red Style - 인간과 일에 대한 열정이 넘친다.
어떤 일이든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인간과 일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스타일이다.
빨강 스타일은 상호 협력을 요구하는 직업에 어울리며, 활기차고 솔직하며 미래를 읽는 안목을 갖추면 탁월한 리더로 인정받을 수 있다.
◈ Pink Style - 섬세한 감수성을 발휘한다.
아름답고 귀여운 삶을 꾸려가는 분홍 스타일은 섬세한 감수성을 발휘해 자신의 만족과 타인의 사랑을 함께 누린다. 분홍 스타일의 전문직 종사자의 경우 매력이 넘치며 명랑하게 생활한다.
◈ Orange Style - 변화를 통해 언제나 새로운 일을 펼친다.
미래 지향적이며 자신이 삶의 주인이라는 창의적 인생관을 갖고 실천하는 성향을 지닌 주황 스타일은 창조를 위해 파괴를 즐기며 변화를 통해 언제나 새로운 일을 펼친다.
◈ Yellow Style - 크고 작은 재미를 추구한다.
스마일 심벌처럼 즐거움을 주는 노랑 스타일은 작은 재미를 추구하며 수다스러울 만큼 활달한 행동에 문제 의식을 겸비해 좋아하는 일에 집중할 때 장점이 더욱 드러난다.
◈ Green Style - 지칠 줄 모르는 추진력을 발휘한다.
사물을 낙관적으로 보로 지칠 줄 모르는 추진력을 발휘하는 초록 스타일은 목표를 정하면 곧바로 행동으로 옮기며 많은 이들로부터 신뢰를 받는다.
◈ Blue Style - 비판력과 지성이 돋보인다.
비판력과 지성을 돋보이게 할 뿐 아니라 개인 역량에 승부를 거는 파랑 스타일은 자연과 삶의 진리를 연구하는 직업에 어울리며 원리에 충실하고 냉철한 자세를 지니고 있다.
◈ Purple Style - 창의성으로 인생에 승부를 건다.
자신의 장점과 단점을 절묘하여 활용하며 창의성으로 인생에 승부를 거는 보라 스타일은 무모해 보이는 일에 도전해 성과를 거두겠다는 가치관을 지녔다.
지성의 파랑과 뜨거움의 빨강이 결합된 보라는 남다른 용기와 지혜로 성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