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ABOUT US
엔터웨이소개
엔터웨이강점
인사말
비전
연혁
인재채용
오시는길
JOB OPENINGS
전체채용공고
국내채용공고
외국계채용공고
임원직채용공고
업종별채용공고
CONSULTANTS
Consultants
Nterway USA
MGT Support
Advisors
FOR CANDIDATES
헤드헌팅(개인)
이력서등록
내학력증명서비스
FOR EMPLOYERS
헤드헌팅(기업)
구인의뢰서작성
평판조회
학력조회
경력조회
N-MAGAZINE
N-Magazine
컨설턴트칼럼/커리어리포트
커리어닥터/커리어팁/추천도서
엔터웨이발자취
엔터웨이소식/언론보도자료
SUPPORT
FAQ
상담 및 불만 접수
개인정보취급방침
FAMILY SITE
NTERWAY USA
NTERWAY STUD FARM

N-MAGAZINE

HOME > N-MAGAZINE > NTERWAY NEWS
home
/
진정한 파트너쉽을 갖고 고객의 성공적인 동반자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삼성경제연구소] 스페이스 마케팅
공간은 우리 삶의 터전이자 상품의 매매가 이루어지는 장소로서의 의미만 갖는 것이 아니다. 새롭게 고객을 유혹하고, 고객을 뛰놀게 하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아 충성스럽게 가다듬게 하기도 한다. 이제 스페이스에 대한 이해는 새롭고 놀라운 마케팅 능력의 시작이 될 것이다. 그리고 세계 곳곳에서는 이미 스페이스 마케팅 전쟁이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다. 이 책에서 보여주는 사례들은 그 공간이 유혹하는 마케팅 전쟁의 현장이다.

공간으로 유혹하라!
이 책은 공간에 대한 특별한 관심에서 출발한다. 건축디자이너인 저자가 이야기하는 공간은 흔히 건축과 등치되는 공간만을 뜻하지 않는다. 수많은 것들로 채워진 도시 속에 놓여 있는 기업의 건물은 기업이 존재하는 공간(place)의 의미도 있지만 기업의 이미지를 마케팅 할 수 있는 공간(space)을 의미하기도 한다. 삶의 터전이 점점 더 좁아지고 경쟁이 치열해지는 것만큼 기업의 경영 환경 또한 각박해질 수밖에 없어서인지 마케팅의 영역 또한 다양해지고 있다. 이 책 ≪스페이스 마케팅≫은 공간에 대한 색다른 발견과 함께 마케팅의 주요한 요소로서 공간이 갖는 특별한 힘을 일깨워주고 있다.


- 목차 -

머리말

1장 스페이스 마케팅이란
2장 스페이스 마케팅의 배경
3장 스페이스 마케팅을 이해하기 위해
4장 스페이스 마케팅 기초 단계
5장 스페이스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요소
6장 도시와 공간
7장 건축과 공간

정리글
문맥(Context) / 주제(Theme) / 형태(Shape) / 상호작용(Interaction) / 크기(Scale) / 보행(Walking) / 자연(Nature)

에필로그

[ 홍성용 저 | 삼성경제연구소 | 2007년 04월 | 15,000원 ]